Image Image Image Image Image
Scroll to Top

To Top

수강후기

21

4월
2016

In 수강후기

By benative

[수강후기] 외국인 직원과 업무 외의 사적인 이야기, 부담이 없어졌어요!

On 21, 4월 2016 | In 수강후기 | By benative

직장인영어 1위, 비네이티브와 함께 하시는 회원분들의 소중한 후기입니다.

김민지 회원님 (alswl9*****@naver.com)
직장인 / 총무파트

외국인 직원과 업무 외의 사적인 이야기, 부담이 없어졌어요!
유용한 표현들과 이벤트 참여로 받았던 노트북까지!

회사에서 영어교육 지원을 해준다고 해서 하게 된 영어공부였습니다.
학원을 다니자니 바쁜 업무때문에 출석이 어려울것 같아 온라인으로 하는 수업을 찾아 듣게 되었네요.
기존에는 타 회사의 전화영어를 했었는데 매번 전화 올때마다 낯선 영어에 전화를 피하곤 했었습니다.

전화를 받더라도 기초가 없다보니 더듬거리기 일쑤에 아는 표현이 없으니 제 의사 표현을 하지 못해서 답답하기만 했었어요.

그러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비네이티브에 가입하게되었는데 숙어별로, 상황별로 정리되어있는 표현들이 너무 좋았습니다.
수업을 한개씩 들을때마다 전화가 오는게 아니니 부담스럽지도 않고 전화를 하지않아도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는 기능이 있어서 발음 체크도 해볼 수 있고 수업 자체도 난이도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.

게다가 이벤트로 진행해서 받았던 노트북까지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.
수업을 한번 듣고나서 기억에 남는 표현이 있다는게 정말 행복했습니다.

영어를 비네이티브에서 배우고 난 이후로는 사무실의 외국인 직원과 업무 외의 사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도 부담이 없어서 좋더라구요.

업무부터 일상까지 정말 영어회화를 상황에 맞게 다 알려주시니 이렇게 좋은 영어학원이 더 있을까요?
수업료도 저렴하고, 수업을 다시 들을수도 있고, 상황별로 나눠져있는 수업을 원하는대로 골라 들을수 있으니!

정말 비네이티브 고맙습니다.